김아일의 취미생활

논산훈련소 인터넷 편지 썸네일

친구, 남자친구, 아들이 군에 입대했다면 인터넷편지는 필수겠죠? 나라를 지키기 위해 훈련을 받는 훈련병들에게 점호 시작 전 인터넷편지를 받는 시간은 하루의 고단함을 싹 씻겨주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논산훈련소 인터넷편지,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논산훈련소 인터넷편지 /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는 방법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쓰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쓰기

 

 

1. 홈페이지 화면에서 우측의 클릭 표시 되어있는 '편지 쓰기'를 클릭합니다.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쓰는 방법 1

 

2.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입대한 아들, 친구, 남자친구의 입대날짜, 생년월일, 이름을 입력해주고 검색해주면 검색 리스트에 결과가 나옵니다.

 

이름을 클릭해서 편지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쓰는 방법 2

 

👉임플란트 가격 궁금하다면 알아보세요

 

임플란트 가격 알아보는 방법

임플란트 가격 알아보는 방법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임플란트 가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임플란트는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재료가 사람의 턱 뼈와 잘 붙는 현상을 이용하여, 충치나

kimailhobbylife.tistory.com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자주 묻는 질문

걱정되는 마음과 궁금한 사항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 제가 자주 묻는 질문들 중에 몇가지만 모아봤습니다.

 

Q. 사진은 언제 올라오나요?

 

A. 훈련병 사진은 2차례 분대별로 촬영하여 탑재하고 있습니다. 입영한 지 14일(2주차), 28일(4주차) 토요일에 촬영하여 화요일에 탑재하고 있습니다. 다만, 의무 진료 또는 병원 입원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촬영하지 못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 편지 쓸 때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손편지]

 

● (생략) ~ 사서함 76-00호 00연대 0교육대 00중대 00소대 00분대 000번 000 훈련병으로 기재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편지 분류가 가능합니다.

 

● 반송조치 되는 경우를 대비하여 발신자 주소를 반드시 써주십시오.

 

[인터넷편지]

 

● 접속자가 많이 몰려 편지 내용이 날아갈 수 있으니 다른 쓰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편지를 쓰시고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1~9중대 훈련병을 대상으로 편지작성 시 01, 02, 03과 같이 두 자리 형식으로 입력해주십시오. (01중대가 아닌 1중대로 표기할 경우 11중대 편지와 섞일 수 있습니다.)

 

● 연대장 인터넷 서신 댓글로 쓰신 내용은 편지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편지쓰기 창에 작성해주십시오.

 

● 편지를 쓸 때 단락을 나누면 끝부분이 잘려 인쇄될 수 있습니다. 줄글로 이어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포함불가: 특수문자, 사진 등 (출력 불가) // 개인정보, 저작물 등 (법적 문제 발생)

 

Q. 인터넷편지 쓰기가 800자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가족 및 친지께서 정성스럽게 보내주신 인터넷 편지는 매일 11,000여 통씩 옵니다. 900여 명씩 생활하는 교육대별로 편지를 출력해서 훈련병에게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800자 이상 편지 작성 시 2페이지로 출력되어 편지 전달과정에서 섞이거나 분실이 되는 곤란한 경우가 많이 일어납니다.

 

위 사례를 방지하고자 한 페이지로 출력할 수 있는 분량을 800자로 한정했습니다. 다만, 하루에 작성하는 편지의 수량은 제한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통의 편지를 보내주셔도 됩니다. (작성된 전량을 출력하여 전달합니다.)

 

이렇게 논산훈련소 인터넷편지 /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는 방법과 몇가지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노령연금 수급자격 알아보기

 

노령연금 및 기초 노령연금 수급자격 총정리

기초 노령연금 수급자격 확인하기 국가와 자녀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하는 제도인 기초 노령연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급 자격은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