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넷플릭스 해지 환불 썸네일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들이 흥행하면서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봤다가 자동으로 결제되어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요, 자동결제로 피해를 겪으신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해지 방법과 넷플릭스 환불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와 넷플릭스 환불 둘 다 과정이 매우 간단하여 5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지 신청하기

 

 

1.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누르고 '계정'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1

 

2. 계정 화면에 들어가면 멤버십&결제 정보 아래 '멤버십 해지'를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2

 

3.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의 빨간 박스 표시된 '해지 완료'를 눌러주면 넷플릭스 해지가 완료됩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3

 

👉휴대폰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내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바꿀 시기가 되면 어디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곳에서 휴대폰 싸게 살

kimailhobbylife.tistory.com

 

넷플릭스 환불 방법

넷플릭스 환불 역시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환불 신청하기

 

 

1. 넷플릭스 홈페이지 가장 아래쪽에 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언어를 한국어 → English로 변경해준 뒤, Help Center를 눌러줍니다.

 

한국어를 영어로 바꿔주는 이유는 한국 넷플릭스는 문의를 해도 환불을 잘 안 해준다더라고요.

 

이렇게 언어를 바꾸면 문의를 했을 때도 넷플릭스 본사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물론 영어로 대화를 진행해야 하고요. 영어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번역기를 사용하면 되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

넷플릭스 환불 진행 방법 1

 

2. Help Center로 들어가 START LIVE CHAT을 눌러줍니다.

 

즉 실시간으로 대화를 하며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넷플릭스 환불 진행 방법 2

 

3. 위의 3가지 내용 중 해당사항이 있으면 눌러주면 되지만 지금은 환불에 대한 문의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Tell us what your issue is"(문제를 말해주세요)를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환불 진행 방법 3

 

4. "저번 달 넷플릭스 금액을 환불받고 싶어요"를 영어로 적은 후 SUBMIT을 눌러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영어에 자신 없으시다면 번역기 돌리시면 됩니다!

 

저도 실시간 대화를 하는 동안 번역기를 사용해가며 대화를 진행했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진행 방법 4

이렇게 문의를 하면 늦어도 5분 내로 상담원과 대화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나눈 대화를 간략히 요약하자면

 

----------------------------------------------------------------------------------------------------

나: 넷플릭스 요금을 환불받고 싶어요. 해지했는데도 불구하고 자동결제가 됐어요.

 

상담원: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을 알려주세요

 

나: (이름)과 (이메일)

 

상담원: 결제 수단이 어떻게 되시나요?

 

나: 신용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상담원: 카드 끝 번호 4자리를 말해주세요.

 

나: 1234

 

상담원: 동일한 카드 끝번호가 있지만 이메일을 통해 찾아냈습니다.

----------------------------------------------------------------------------------------------------

대충 이런 식의 대화를 한 후 정말 1분도 채 안돼서 제 계좌로 돈이 바로 환불되더라고요.

 

넷플릭스 환불이 이렇게 쉽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혹시 넷플릭스 해지와 넷플릭스 환불에 관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불면증으로 힘들다면 읽어보세요

 

불면증 해결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7가지

불면증 해결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7가지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문제들 중 하나죠. 바로 불면증인데요. 불면증(수면장애)은 잠들기가 어려운 입면 장애와 잠은 들지만 자는 도중 자주 깨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