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썸네일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 밖에도 못 나가는 상황이라 넷플릭스 이용률이 굉장히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국내, 국외의 다양한 드라마, 영화 등을 볼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나누어서 하나씩 설명을 드릴 테니 그대로 따라오시면 쉽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PC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pc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바로가기

 

 

1. 위 링크로 접속 후 우측 상단의 프로필 옆 화살표를 눌러 빨간 박스 표시된 '계정'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멤버십과 계정 정보가 나와있는 화면이 뜹니다.

넷플릭스 pc 시청기록 삭제 방법 1

 

2. '계정'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면 이렇게 '시청기록'이 보이는데 여기서 보기를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pc 시청기록 삭제 방법 2

 

3. 이렇게 최근 일자별로 시청기록이 쭉 뜨실 겁니다. 

 

여기서 몇 개만 따로 삭제하고 싶으시면 빨간 박스 안의 차단 표시를 하나씩 눌러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pc 시청기록 삭제 방법 3

 

4. 만약 시청기록을 모두 다 없애고 싶다면 아래의 '모두 숨기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넷플릭스 pc 시청기록 삭제 방법 4

 

모바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모바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가 각각 다릅니다.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어플이 아닌 사파리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셔야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는 넷플릭스 어플에서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가능합니다.

 

1. 넷플릭스 어플을 켜줍니다. 우측 하단의 더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더보기로 들어가서 '계정'을 눌러줍니다.

 

3. 여기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이 나뉘는데 안드로이드를 쓰시는 분들은 그대로 진행하시면 되지만 아이폰은 여기서 '넷플릭스 웹사이트로 이동해 진행하세요.'라는 문구가 나와서 사파리로 진행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여기서 사파리로 진행하느냐, 어플로 진행하느냐의 차이지 화면은 동일하니 아래 방법 그대로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4. 저는 아이폰 유저이다 보니 사파리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좌측 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줍시다.

 

5. '계정'을 눌러줍니다.

 

6. 그럼 pc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시청기록 보기를 눌러줍니다.

 

7. 이렇게 시청기록이 최근 일자별로 쭉 나오죠.

 

하나씩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우측의 차단 모양을 누르시면 되시고, 모두 한 번에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모두 숨기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pc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c나 모바일이나 큰 방법의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아이폰 유저분들은 사파리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셔서 진행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넷플릭스 해지 및 환불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 해지 및 넷플릭스 환불

넷플릭스 해지 및 넷플릭스 환불하기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들이 흥행하면서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무료 체험 한 달 신청했다가 막상 신청해놓고 많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