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섬네일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다 보면 분명히 게시글을 올릴 때 줄바꾸기 기능이 없어서 짜증 나셨거나 띄어쓰기를 다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적용이 안되어서 불편했던 적이 있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와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 건데요, 이 방법만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하고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인스타그램 줄바꾸기와 인스타그램 띄어쓰기가 적용이 안 되는 모습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위와 같이 띄어쓰기를 중간에 많이 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게시물을 공유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안된 모습

즉, 인스타그램에는 줄바꾸기 기능이 없을뿐더러 띄어쓰기를 인식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임의로 공백 특수기호를 이용해 띄어쓰기와 줄바꾸기를 해야 하는데 이렇게 하기에는 너무 귀찮은 것이 사실입니다.

 

더욱이 모바일에는 이런 공백 특수기호가 없기도 하구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를 해결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지금 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방법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바로가기

 

 

1.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빨간 박스 안의 공란에 인스타 게시글에 입력하고 싶은 문구를 띄어쓰기와 줄바꾸기를 적용한 채로 입력해줍니다.

 

그 이후 아래의 '줄바꾸기 자동 변환'을 누르시면 됩니다.

 

줄바꾸기 자동 변환을 누르신 후에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서 인스타 게시글에 붙여 넣으시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완료!

2. 그대로 텍스트를 복사 붙여 넣기 한 게시글을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이 제가 입력한 그대로 적용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적용 모습

인스타그램은 띄어쓰기를 인식하지 못하는데 '인스타 공백 닷컴'에서는 띄어쓰기와 줄 바꾸기 한 부분을 공백 특수기호를 통해 채우는 과정을 통해 줄바꾸기와 띄어쓰기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인스타공백닷컴'을 통해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쉽게 하시기 바랍니다.

 

👉불면증으로 힘들다면 읽어보세요

 

불면증 해결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7가지

불면증 해결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7가지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문제들 중 하나죠. 바로 불면증인데요. 불면증(수면장애)은 잠들기가 어려운 입면 장애와 잠은 들지만 자는 도중 자주 깨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