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타트체리 파는곳 썸네일

체리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소개해드릴 타트체리는 그 많은 종류들 중 하나로 특히나 효능이 좋다고 하여 영양제와 주스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타트체리는 불면증에 효과적인 것으로 가장 유명하며 섬유질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k, 망간과 포타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굉장히 좋습니다. 타트체리 파는곳을 알려드린 후 타트체리 효능과 먹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트체리 파는곳

타트체리는 다양한 종류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시중엔 타트체리 주스도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부터 분말까지 다양한데요.

 

타트체리 주소, 젤리, 분말 모두 다 직접 찾아보시고 맘에 드는 제품을 사는 것이 물론 베스트겠죠?

 

제품 찾는 것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인기가 많고 판매량이 많은 타트체리 제품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트체리 주스의 판매량과 리뷰 순을 통해 제품들을 비교해봤을 때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청년 곡창의 NFC 착즙 원액입니다.

타트체리 파는곳 및 효능

타트체리 젤리의 경우에는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은 순수 식품의 타트체리 젤리스틱이네요.

 

타트체리 분말도 주스와 마찬가지로 청년 곡창의 타트체리 주스 분말이 가장 인기가 좋고 판매량이 높습니다.

 

온라인 상의 판매량과 리뷰를 기준으로 알려드린 것이니 참고만 하시고 직접 찾아보시고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새싹보리 효능은?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TV를 통해서 새싹보리 관련 정보들이 전파를 타면서 그 효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새싹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음식

kimailhobbylife.tistory.com

 

 타트체리 효능

1. 불면증 개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타트체리가 유명해진 이유는 탁월한 불면증 개선 효과 덕분인데요.

 

체리에는 멜라토닌과 칼륨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들은 원활한 수면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타트체리 파는곳 및 효능

멜라토닌과 칼륨은 생체리듬을 조절해주면서 수면을 유도하는데,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매일 2잔의 타트체리 주스를 마신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39분 더 오랫동안 수면을 취했다고 합니다.

 

 

2. 혈관 건강 개선

 

타트체리에 풍부하게 함유된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은 혈액 내 독소나 중금속을 흡착, 해독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체내에서 유해한 콜레스테롤인 LDL의 상화 억제로 심혈관질환 예방 및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3. 통풍 증상 감소

 

통풍이란 관절에 미치는 영향으로 통증, 붓기 및 발작을 일으키는데요, 타트체리 섭취를 통해 이 통풍 증상이 호전되고, 경미하였을 경우엔 완전히 사라지는 효과를 본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타트체리 파는곳 및 효능

통풍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타트체리 혹은 체리 추출물을 섭취한 사람들은 통풍의 발생 빈도가 적었다는 데이터가 있었는데요, 이는 타트체리의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으로 인한 결과라고 합니다.

 

 

4. 다이어트 효과

 

20알의 타트체리 칼로리는 약 90칼로리 로서 상당히 적은 열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구자료에 따르면 3주간 동일한 고지방 식단에서 타트체리 가루를 먹은 쥐는 그렇지 않은 쥐보다 체중과 체지방이 감소되었다고 밝혀진 바가 있습니다.

 

그밖에는 기억력 개선, 인지기능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5. 항암효과

 

타트체리의 천연 멜라토닌 성분의 항염작용과 항암효과 그리고 캠페롤 성분의 염증 감소 및 암 예방 효과로 인해 타트체리는 천연 항암제라고도 불립니다.

 

이 뿐만 아니라 체리에 풍부한 페릴릴 알코올이 전립선암, 유방암, 난소암 등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기 때문에 정말 말 그대로 천연 항암제라고 불릴만하네요. 

 

이렇게 타트체리 파는곳과 타트체리 효능 5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타트체리 같은 경우 분말, 주스, 젤리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먹기에도 편하고 맛있기도 하고 건강에 좋기까지 하니 먹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타트체리 파는곳 및 효능

게다가 불면증이 있으신분들에겐 정말 효과가 좋다고 하니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타트체리 제품들을 한번 찾아보고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콜라겐 부족증상 및 콜라겐 추천 제품 알아보기

 

콜라겐 부족 증상 및 콜라겐 제품 추천 Best 3

콜라겐 부족 증상 및 콜라겐 제품 추천 Best 3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콜라겐에 대해 분명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콜라겐이 우리 몸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떤 효능을 갖고 있는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