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종합비타민 순위 썸네일

비타민 어떤 제품이 좋을까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종합 비타민 제품들을 몇 가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좋은 종합비타민이라고 생각하는 기준은 흡수 잘되는 비타민, 함량은 높은 비타민, 세 번째 가격이 적당한 비타민입니다. 이 기준들에 맞춰서 TOP 7 비타민을 꼽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제 구매 사이트 추천

추천드리는 영양제 구매 사이트는 바로 아이허브(iherb) 인데요 아이허브에서는 다양한 보충제, 영양제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 가입자 15% 할인 혜택도 주고 있으며 아이 허브 10월 할인 코드 쿠폰도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양제 구매 사이트 iherb

영양제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iherb 할인을 통해서 구매하신다면 좀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저도 아이허브에서 신규 할인 혜택과 가을맞이 세일을 통해서 영양제들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영양제 구매하시는 많은 분들이 아이허브를 애용하고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여러 할인 혜택과 함께 영양제 구매를 하실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드립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이제 종합비타민 순위 TOP 7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2022 건강검진 무료 대상자일까? 확인해보세요.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관련 정보 총정리 (+ 자주하는 질문)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신청 방법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지나고 2022년도가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들이닥친 역병으로 인해 다들 건강 걱정을 많이 하셨을 텐데요, 이럴 때일수록 항

kimailhobbylife.tistory.com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1. 쏜 리서치

멀티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적의 흡수를 위해 제조된 제품입니다.

 

1인분 당 비타민 A, C, D, E, K, 티아민, 리보플래빈, 니아신, 비타민 B6 등을 제공합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쏜 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는 두 가지 중요 미네랄인 칼슘과 마그네슘을 시트레이트 미네랄 킬레이트의 형태로 제공하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 보조제입니다.

 

흡수가 뛰어난 킬레이트 기능 이외에도 시트르산에는 자체적으로도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하루에 3-6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담당 전문의가 권하는 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 쏜 리서치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Thorne Research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2. 네이쳐스웨이

 

이 제품은 철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남녀 모두 섭취가 가능합니다.

 

, 지병이 있으시거나 임신, 수유 중이시라면 꼭 담당의사와 상담 후 드시길 바랍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네이쳐스 웨이의 종합비타민은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멀티 비타민으로 비타민C, E, 베타카로틴,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아미노산, 오메가 3,6,9를 제공하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신선한 야채, 무공해 버섯, 킬레이트화 된 미네랄 사용하였으며 단점이 있다면 알약이 조금 커서 삼키실 때 조심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1통에 180정으로 하루에 3알 복용.. 약 2달 분량입니다. 1달에 약 2만 원정도인 셈이네요.

 

▼ 네이쳐스 웨이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2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3. 솔가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비타민 b가 포함되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고 비타민 c와 d 가 포함되어 활력 증진 및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 요오드, 아연, 마그네슘 모두 들어있어 정상적 면역기능, 체내 에너지 생성, 갑상선 호르몬 합성 및 신경발달에 좋습니다.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정상적인 면역기능 원하시는 분,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신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1일 1회 1정 섭취하시면 됩니다.

 

▼ 솔가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솔가 칼슘 600 위드 비타민 D3

COUPANG

www.coupang.com

 

4. 닥터조 필로소피

 

고단위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항산화제와 식물영양소를 포함한 포괄적인 제품입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삼키기 쉬운 소형 태블릿으로 하루 4~8알을 식사와 함께 복용 시 가장 완벽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1회분 섭취 시 과일 4~5개에 해당하는 항산화 지수 (ORAC) 제공하며 메타폴린 비타민B군 함유되어 있고 십자화과 식물의 보호 성분인 설포라판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제아잔틴, 리코펜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루 4~8알을 식사와 함께 복용 또는 의사의 처방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 닥터조 필로소피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닥터조스토어 필로소피 비타민 D 12500 IU 30캡슐 - Philosophy Nutrition Vitamin 30 VESIsorb

COUPANG

www.coupang.com

 

5. 가든 오브 라이프

 

남성/ 여성 종합비타민으로 나뉩니다.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 한 저온 압축 공법으로 자연 식물 그대로를 농축해서 알약을 보시게 되면 알록달록한 녹색의 알록달록한 식물 입자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또 작은 정제 사이즈와 스피루리나를 부원료로 사용해 비타민 b군 특유의 냄새를 없애서 먹기에도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가든 오브 라이프(남성용)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남성용 240정

COUPANG

www.coupang.com

▼ 가든 오브 라이프(여성용)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여성 종합비타민 240정

COUPANG

www.coupang.com

 

6. 퓨어

 

비타민 9종과 미네랄 4종 그리고 유기농 과일, 채소 17종이 들어간 퓨어 종합비타민입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비타민 c, 셀렌으로 항산화 세포 보호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b,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성분으로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연과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 그리고 뼈 건강에 좋습니다.

 

1일 2정 섭취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 퓨어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퓨어 인캡슐레이션 O.N.E 멀티종합비타민 120정

COUPANG

www.coupang.com

 

7. 닥터스 베스트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닥터스베스트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6종(A, C, D, E, K, B)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그 외 칼슘,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루테인, 지아잔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닥터스 베스트 멀티비타민의 제형은 캡슐이며 비건도 섭취할 수 제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Non-GMO, 글루텐 프리를 채택하고 있으며 철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루에 3 캡슐씩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퓨어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멀티비타민 닥터스베스트 Multi vitamin 90정 p22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영양제 구매 사이트도 추천해드리고 종합비타민 TOP 7을 기준에 맞게 뽑아봤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비타민들은 모두 유명하고 많은분들이 복용하고 계신 믿을만한 성분들의 종합 비타민들이니 마음에드는 비타민을 더 자세히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걸로 200만원 찾았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아보세요.

 

2022 쉬워진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안내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지난 2017년 말 금융위원회는 보험업계와 함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는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해마다 약 3조 원

powerofthoughtandaction.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