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순위 썸네일

인기 운동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운동화죠, 바로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하면 많은 유명 인기 모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캐주얼한 코디에 찰떡인 이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운동화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운동화 중 가장 인기가 있는 모델은 어떤 모델인지, 또 각 모델 별로 어울리는 추천 코디는 어떤 것인지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6위.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베형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베형 모델입니다.

 

베형이란 베이지+형광색이라는 의미이며 형광이라 조금 튀는 색깔을 가진 운동화입니다.

 

베이지식 스웨이드 / 화이트 매쉬 / 블랙 나이키 스우시 / 형광색 힐 탭의 완벽한 컬러 조합으로 굉장히 좋은 색 조합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어떠한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추천드리자면 신발 색에 맞게 크림진이나 베이지색 바지에 매치하면 잘 어울릴 것 같고, 사진에 나와있듯이 청바지와 매치해도 캐주얼한 무드를 잘 나타내 주는 것 같습니다.

 

5위.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검흰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검흰은 검은색+흰색의 조합을 가진 신발입니다.

 

다소 어두운 색깔 분위기로 무난 무난하지만 이쁜 신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데이브레이크 신발 자체 쉐입이 적당히 얇쌍해서 슬림한 와이드, 레귤러 한 하의 어느 걸 입어도 어색하지가 않습니다.

 

따라서 검은 컬러이기 때문에 검정 슬랙스나 블랙진과도 매치하기가 굉장히 쉬운 색상이라고 생각됩니다.

 

4위.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페일 아이보리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이 제품 같은 경우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데이 브레이크 색상입니다.

 

페일 아이보리 색 자체가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리여리한 느낌과 나이키 스우시 덕분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줄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코디하기에도 쉽습니다.

 

코디를 원색으로 가져가지 않고 페일 아이보리와 비슷한 색상인 엷은 색깔의 코디를 한다면 봄이나 여름에 산뜻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인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내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바꿀 시기가 되면 어디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곳에서 휴대폰 싸게 살

kimailhobbylife.tistory.com

 

3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하프 블루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색감이 정말 이쁜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모델 중 하나입니다.

 

하늘색 스우시와 흰색의 조합이 연청바지와 코디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 색감 자체가 워낙 깔끔하기 때문에 코디 자체도 깔끔한 미니멀룩으로 가져가면 신발로 포인트 주기가 딱 좋을 것 같습니다.

 

2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주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베이지+주황색 조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모델 중 하나입니다.

 

희귀한 모델이라 거래량이 굉장히 많으며 이에 따라 리셀가도 높아진 제품입니다.

 

저 또한 가지고 있는 신발인데 캐주얼 신발에 최고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색감 자체가 워낙 이쁘기 때문에 크림진과 매치해도 어울리고 편안한 회색 트레이닝복 바지에 매치해도 이쁩니다.

 

즉 색감만 잘 조합한다면 어떤 코디에도 찰떡으로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위.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써밋화이트 컬러는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발매되지가 않아 해외 직구를 통해 구해야 하기 때문에 국내 팬들의 애를 타게 하는 운동화입니다.

 

위의 데이 브레이크 모델들과는 다르게 아이보리, 연그레이, 브라운의 색상으로 튀지 않는 색상들의 조합이므로 무난 무난한 신발을 찾는 분들에겐 매력적인 모델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너무 튀지 않고 적당히 날렵한 쉐이프에 클래식한 스타일이라 유행에 크게 민감하지도 않아 몇 해가 지나도 꾸준하게 신을 수 있는 모델이며 다양한 코디에 이용할 수 있어 좋은 신발이라 생각됩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최저가 구매하기

 

 

👉영어회화 독학 효과 100% 방법 안내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효과 100%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효과 100% 요즘은 제2 외국어가 기본이 되는 시대입니다. 여행을 가서도, 회사에서도 일상생활에서 제2 외국어가 필요한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