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가전제품 렌탈 싸게하는 방법 썸네일

가전제품 렌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렌탈이라는 것이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것과 렌탈하는 것 중 무엇이 더 효과적인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으실 것 같기도 합니다. 주로 많이들 렌탈 하시는 것에는 대표적으로 공기청정기 렌탈, 정수기 렌탈 등이 있습니다. 렌탈의 장점과 어떤 분들이 가전제품 렌탈을 이용하시면 좋은지 렌탈 추천 대상에 대해 먼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전제품 렌탈 장점

 

1.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

 

말 그대로 렌탈, 대여이기 때문에 해당 기간 동안 월 렌탈료만 내면 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렌탈 장점 초기비용

할부의 경우라면 카드 한도가 잡히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가전제품 렌탈 같은 경우는 그런 부분도 없기 때문에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2. 무상 서비스

 

일반 구매보다 약정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가 더 길게 보장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가전제품 렌탈 무상 서비스

가전제품 관리도 어떤 렌탈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선택 가능한 부분인데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등 가전제품 관리 서비스와 분해 세척 서비스가 가능한 렌탈도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인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내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바꿀 시기가 되면 어디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곳에서 휴대폰 싸게 살

kimailhobbylife.tistory.com

 

 가전제품 렌탈 추천 대상

요즘 시대가 1인 또는 2인 가구 그리고 전세 또는 월세가 많다 보니 계약 이후 이사를 가면서 비싸게 산 가전제품들을 처리하기가 난감하기도 하고 옮기기에도 귀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자주 이사를 다녀야 하는, 거처를 자주 옮겨 다녀야 하는 직종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개인 음식점, 가게를 운영하시는 창업자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 이용료

오래 머물지 않을 집에 비싼 가격의 가전제품을 구매해서 사는 것보다는 비용 부담이 적은 렌탈을 하는 것이 좀 더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겠죠.

 

또 창업 초반, 가게 운영 초반 투자될 자금을 굉장히 많이 아낄 수 있고 만약 잘 되지 않았을 경우 렌탈 반납을 통한 정리가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자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실제 많은 창업자분들이나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이 렌탈 서비스를 유용하게 이용하고 계십니다.

 

👉매년 3조 씩 찾아간다는 숨은 보험금, 혹시 나도?

 

2022 쉬워진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안내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지난 2017년 말 금융위원회는 보험업계와 함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는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해마다 약 3조 원

powerofthoughtandaction.tistory.com

 

 가전제품 렌탈 싸게 하는 방법

 

1. 온라인 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일단 가전제품 렌탈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수수료인 유통마진을 줄일 수도 있고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직접 가격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가전제품 렌탈을 신청할 수 있는 여러 메이저 회사들이 있는데, 중요한 것은 똑같은 모델이지만 렌탈사마다 렌탈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가전제품 이외에 예를들어 정수기 렌탈, 비데 렌탈, 공기청정기 렌탈은 전국 렌탈료가 동일합니다만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은 렌탈 회사마다 렌탈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또 인터넷에 표시되어있는 대부분의 렌탈료가 제휴카드 할인금액입니다.

 

그것도 전월실적이 가장 큰 할인율의 금액으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어떤 제품은 제휴카드 사용 시 0원으로 표시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할인 가격이 아닌 원래 렌탈료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전제품 렌탈 비교 사이트에서는 어떤 렌탈사를 이용해야 저렴하게 제품을 대여할 수 있는지 제휴카드 사용 시의 경우를 제외하고 가격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곳저곳을 돌아보면서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종 가전렌탈 비교 사이트가 있으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서 좀 더 저렴한 제품을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전제품 최저가 둘러보기

 

2. 제휴 카드 이용

 

제휴카드를 이용한 할인가를 사용하면 구매 가격 평균가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전제품 렌탈 제휴카드

최대 할인 금액을 적용받으면 어느 정도 금액을 매달 카드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조금 있습니다만, 이에 따라 할인되는 금액이 크기 때문에 가전제품을 싸게 렌탈하려면 무조건 카드 할인을 받아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정수기의 경우 월 렌탈료가 20000원이 넘는 정수기들이 제휴된 카드로 사용한다면 월 1만 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렌탈이 가능합니다.

 

3. 계약 시 사전에 꼼꼼히 살펴보기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를 중도해지할 때 위약금은 보통 남은 렌탈비용의 10%를 납부해야 합니다.

 

그러나 업체에 따라서 10%가 아니라 그 이상도 받는 업체들이 있기 때문에 계약 시 사전에 꼼꼼히 한번 살펴보셔야 합니다.

가전제품 렌탈 계약서

중도해지를 거부하는 업체들도 있으니 할인조건과 위약금을 전체적으로 살펴보고 이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이야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가전제품 렌탈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 가전제품 렌탈을 추천 대상에 해당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강력 추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연금복권 실수령액은 어느정도일까?

 

연금복권 실수령액 및 정보 총정리

연금복권 실수령액 및 정보 총정리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경기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 때문에 서민들의 삶은 시간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고, 국가에선 재난지원금이라던가 여러 정책들을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