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자급제폰 싸게 사는 방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자급제폰이란 무엇인지 또 자급제폰을 싸게 사는 법은 무엇인지, 자급제폰 최저가 구매 링크 바로가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누구나 숨겨진 돈 찾을 수 있는 숨겨진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클릭]

 

✔️자신의 성격 및 기질 알아보는 검사 해보기 [클릭]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과 ‘알뜰폰’은 가계 통신비를 줄이기 위해 정부가 도입한 것이란 점에선 같습니다.

 

그러나 자급제 휴대폰은 값싼 ‘휴대폰’을 유통하기 위한 것이고, 알뜰폰은 ‘통신비’를 낮추기 위한 것이란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은 2012년 5월 정부가 기존 이동통신사 중심의 유통구조를 개선해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휴대폰 가격 부담을 덜어준다는 취지에서 도입했습니다.

 

소비자가 휴대폰을 통신사 대리점에서 사는 게 아니라 대형마트나 온라인 등에서 구입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급제폰이란?

자급제 휴대폰은 10만~30만원 정도의 싼 모델이 많습니다.

 

휴대폰을 사면 아무 통신사 대리점에서나 개통할 수 있으며, 이때 통신사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사서 개통할 때와 달리 ‘2년 의무약정’ ‘6만 원 이상 요금제’ 등을 강요받지 않습니다.

 

기본료가 저렴한 요금제나 선불 요금제 등 자신의 입맛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알뜰폰(MVNO)은 SK텔레콤 등 이동통신사업자의 망을 도매가에 빌려 기존 통신사보다 30%가량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대폰을 말합니다.

 

기본료 1만5000원 요금제 등 통신비가 쌉니다.

 

CJ헬로의 `헬로모바일', 에스원의 '안심 모바일' 등 수십 곳이 영업 중이고 알뜰폰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을 사도 알뜰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tv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알아보기 [클릭]

 

 자급제폰 싸게 사는 방법

자급제폰 사게 사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삼성닷컴

 

삼성 닷컴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결제일에 맞춰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플라자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5% 결제일에 맞춰 5만 원 추가 할인이 들어가고요, 삼성전자 스토어를 통해 구입하게 되면 멤버십 4만 포인트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정리

그러면 총 약 21만 원의 금액을 할인, 적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갤럭시 릴레이 샵 이벤트 코드 입력하면 추가 상품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제품들은 삼성닷컴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쿠팡

 

쿠팡에서는 삼성, KB국민카드, NH 농협카드로 즉시 결제하면 12% 할인이 들어갑니다.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정리

갤럭시 s20은 현재 가격 기준 약 15만 원이 즉시 할인되는 것이고요, 여기서 추가로 캐시 적립 혜택과 로켓 와우 쿠페이 결제를 통해 추가 5% 최대 5만 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카드할인 혜택

말씀드린 카드 할인과 로켓 와우 쿠페이 적립을 합하면 약 20만 원 가까이 할인, 적립이 가능한 것입니다.

 

3. 티몬

 

카드 할인 부분은 쿠팡과 동일한데, 신한카드 결제 시 1% 할인이 추가로 들어갑니다.

 

청구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13프로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자급제폰 티몬 할인

구입 리뷰 작성 시 2% 최대 2만 원 적립이 가능하며 슈퍼세이브 가입자라면 추가 적립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티몬에서 하는 1212타임 이벤트 기간 내 구입 시 구입 금액에 1%까지 적립이 가능하니 즉시 할인과 적립금을 합하면 약 20만 원 가까이 할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최저가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자급제폰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자급제폰 최저가 구매 버튼

자급제폰 뿐만 아니라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정리되어 있는 글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본 [클릭]

 

이렇게 자급제폰 싸게사는 법 및 자급제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링크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