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썸네일

공인중개사 시험 시작하려니 막막하기도 하고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도 모르시겠다면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을 비교 분석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시면 엄청나게 많은 링크들이 뜨는데요,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 해커스, 에듀윌 ,랜드프로, 박문각 이 4곳이 가장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를 들으시는 곳입니다. 이렇게 해커스 공인중개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박문각,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4곳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비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1. 해커스 공인중개사

 

첫 번째는 해커스입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바로가기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는 아래와 같이 환급반과 기본반으로 나뉩니다.

환급반 중에서도 다시 나뉘는 것이 평생 수강 + 평생 환급반 / 평생 수강 + 2021년 환급 / 평생 300% 환급 / 2021년 300% 환급 이렇게 4가지로 나뉘는데 환급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이 31회 시험이었으니 2021년에는 32회 시험이겠죠, 즉 32회 시험 합격 + 민법 85점 달성 시 환급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민법을 85점 이상 달성하게 되면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조건이 붙으니 환급이 없는 기본형과 비교해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위는 기본형입니다.

 

기본형 또한 마찬가지로 평생 수강반 / 2021년 연간 합격반 / 하루 1시간 합격반(동차) / 하루 1시간 합격반으로 나뉩니다.

 

 

2.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두 번째는 랜드프로입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바로가기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역시 해커스와 마찬가지로 평생보장 + 평생 환급 반이 있는데요.

 

환급 조건은 해커스와 동일하게 32회 시험 합격 + 민법 85점 달성입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첫 번째 해커스 공인중개사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랜드프로는 1차와 2차 수업을 따로 신청하지는 못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와 2차로 나뉘는데 만약 지난 회차의 시험에서 1차만 합격하고 2차를 불합격해서 시험에서 떨어졌다면 다음 회차 시험 때에 1차 시험은 자동 면제가 됩니다. 즉 다음 회차엔 2차만 합격하면 되는 것이죠.

 

하지만 반대로 1차는 불합격하고 2차는 합격했다면 다음 해에 2차가 면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1차에 불합격하면 2차에 합격했다고 하더라도 다음 해에 그대로 다시 시험을 치러야 한다는 겁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신다면 아래 글을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총정리

공인중개사 많이들 준비하시죠?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바로 다음 주 토요일 그러니까 10월 31일 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2021년부터 한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도전해보려는 분들이 많을

kimailhobbylife.tistory.com

정리해보면 랜드 프로에서 만약 지난 회차에 1차를 합격했어서 2차만 수강하고 싶다 그러면 따로 2차 수업만 수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겁니다.

 

따라서 1차나 2차 수업을 따로 수강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은 1, 2 차 수업을 따로 신청할 수 있는 해커스, 박문각을 들으셔야겠죠.

 

 

3. 에듀윌 공인중개사

 

세 번째는 에듀윌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바로가기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300% 환급반은 없고 100% 환급반만 존재합니다.

 

아래 세 가지 중 하나를 수강 신청할 수 있으니 한번 잘 확인해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에듀윌 또한 1,2차 따로 듣는 수업이 없으니 작년에 1차를 합격해서 2차만 듣고 듣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역시 해커스, 박문각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박문각 공인중개사

 

마지막 네 번째는 박문각입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바로가기

 

 

박문각은 아래와 같이 2021 올패스와 2021 평생회원 크게 두 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보듯이 환급반은 존재하지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박문각은 아래와 같이 과목별로 따로 수강신청도 가능하여 1, 2차 수업을 따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2~3 강좌 구매 시엔 15% 할인, 4~5 강좌 구매 시 수강료 20% 할인, 6 강좌 이상 구매 시 수강료 25% 할인이라고 하니 잘 찾아보시고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커스, 랜드프로, 에듀윌,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사이트 총 4곳에 대해 알아봤는데 정리를 좀 해드리자면 해커스, 박문각에서는 1,2차 시험 중 듣고 싶은 수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에듀윌과 랜드프로는 무조건적으로 1,2차를 함께 신청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또 300% 환급 정책은 해커스, 랜드 프로에만 존재하며 100% 환급 정책은 해커스, 랜드프로, 에듀윌에만 존재하며 박문각엔 환급 정책이 없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300% 환급 조건은 동차 시험 합격 및 민법 85점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달성하기 어려운 조건입니다.

 

평균 60점만 맞으면 합격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굳이 환급금 때문에 공부 페이스를 잊고 부족한 시간을 민법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2020년에 한 번에 붙을 자신 있다고 하시면 1년 만에 합격 시 환급반을 듣는 것을 추천드리며 내가 몇 번을 떨어져도, 몇 년이 걸려도 무조건 공인중개사 시험에 계속 도전할 거야 하시는 분들은 평생 보장 평생 환급반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보시다시피 평생 보장 평생 환급반의 경우 할인을 하고 있더라도 순수 학습 비용 자체가 굉장히 높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꼭 올해 안에 1,2차 모두 합격하고 말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공부하시는 게 가장 효율적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한번 위에서 제가 소개해드린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의 홈페이지를 모두 방문하셔서 잘 확인해보시고 따져보시고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문제집 최저가 구매하기

 

 

공인중개사 인강 4곳 비교해봤습니다. 인터넷 강의 결정하는데 도움이 됐기를 바랍니다.

 

👉이걸로 200만원 찾았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아보세요.

 

2022 쉬워진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안내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지난 2017년 말 금융위원회는 보험업계와 함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는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해마다 약 3조 원

powerofthoughtandaction.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