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안마의자 가격대별 제품 추천 썸네일

집에 있으면 언제나 쓸 수 있고 부모님들께서도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하죠. 안마의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마의자의 성능은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가격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안마의자의 가격은 낮게는 100만 원에서 높게는 약 500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가 많고 후기가 좋은 안마의자 가격대별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마의자 제품 추천

100만 원 대

 

추천해드릴 100만 원 대 안마의자는 휴테크 컴포어 입니다.

 

100만 원 대이니 만큼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 이유 첫 번째는 디자인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신체적 공간적 편안함을 주는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를 믹스하여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디자인 자체가 캡슐 같은 느낌이라 모던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요.

 

의자 가죽은 부드러운 인조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두 번째는 HBLS 기술을 장착했기 때문입니다.

 

HBLS는 사용자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신체별로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는 휴테크의 독자기술을 말합니다.

 

체형 스캔 후 신체 범위 단계를 측정한 후 마사지 범위를 측정하여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해줍니다.

 

한국인 체형 맞춤으로 목 어깨, 엉덩이 등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 위치 형상에 따라 정밀 맞춤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사지 기법은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복합 마사지가 제공되며,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10가지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이 되니 정말 좋겠죠?

 

이 정도 기능의 100만 원대 제품은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확실하다고 생각됩니다.

 

200만 원 대

 

200만 원대 추천 안마의자 제품은 코지마 뉴트로 W CMC A 600입니다.

 

현재 제품의 가격은 약 260만 원입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tv에서 트로트 가수 장윤정 씨가 광고하기 때문에 익숙하실 겁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뉴트로 W 제품은 메탈 페인팅 기법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빈티지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70년대와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LED와 가죽이 인상 깊습니다.

 

뉴트로 W의 기능을 살펴보자면, 이 제품은 W 프레임을 적용했는데요 다른 LS 프레임에 비해 어깨 승모근이나 엉덩이 부분까지 강화되어 W 프레임 구조가 사용자 체형에 좀 더 잘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코지마 특유 무중력 마사지 기술은 최상의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뉴트로 W 제품은 메탈 페인팅 기법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빈티지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70년대와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LED와 가죽이 인상 깊습니다.

 

뉴트로 W의 기능을 살펴보자면, 이 제품은 W 프레임을 적용했는데요 다른 LS 프레임에 비해 어깨 승모근이나 엉덩이 부분까지 강화되어 W 프레임 구조가 사용자 체형에 좀 더 잘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코지마 특유 무중력 마사지 기술은 최상의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다른 기능으로는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과 무릎 마사지 기능을 통해 장신으로 기존 안마의자 불편했던 사람들도 키에 맞춰 마사지를 받을 수가 있다는 겁니다.

 

이 제품은 종아리에 에어 유닛의 기능을 추가하여 비빔 마사지까지 가능합니다

 

운영 조절 시스템도 가능하며 27~40도 까지 온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덟 가지 자동 코스를 통해 스트레칭 모드를 포함한 여덟까지 자동 마사지 코스로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브랜드 제품에 여러 가지 기능까지, 200만 원대 제품에서 BEST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00만 원 대

 

세 번째 300만 원대 추천 안마의자 제품은 바디프랜드 팬텀 2 코어입니다.

 

현재 가격은 약 310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팬텀에 명성을 이어서 핵심 기능만 갖추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안마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도 기존 팬텀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적용한 것 같네요.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디자인이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적외선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최적화된 자동 체형을 인식하고 입체 안마볼이 앞뒤 상하로 움직이면서 개인 취향에 맞는 안마 깊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사용자 체형에 맞게 최대 15CM까지 다리 길이가 조절 가능합니다.

 

전신 에어 마사지 기능과 상체 에어볼 마사지, 그리고 지친 다리를 위한 종아리 발 에어 마사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그 외 블루투스 스피커, 온열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바디프렌드 팬텀 시리즈는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제품입니다.

 

후기도 좋고 스테디셀러인 만큼 검증이 된 제품이라는 뜻이니 300만 원대 안마의자 중에선 이만한 제품이 없겠네요.

 

👉모르면 손해인 가전제품 싸게 사는 법

 

가전제품 싸게 사는법 총정리

가전제품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가전제품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살 수 있을까요? 가전제품 싸게 사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각종 카드 혜택도 알아보고 상품권을 통한 구매를 하시는 등

kimailhobbylife.tistory.com

 

400만 원 대

 

400만 원 대 안마의자 추천 제품은 휴테크 카이 LS7입니다.

 

제품 가격대는 새 제품 기준 400만 원 중반 대입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영롱한 보랏빛깔을 띄는 최첨단 안마의자이며 사진에서 보이듯이 굴곡진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게 특징입니다.

 

마사지 모듈의 고강도 설계로, 강력한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인데요, 그만큼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고탄성 마사지볼 설계로, 마치 손으로 누르는 듯한 마사지 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입체적인 움직임을 통해 공기압 마사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좌/우 공기압이 교차로 들어와서 기존 안마의자와 다른 차별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사용자 맞춤식 안마가 가능한 체형 자동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안마의자가 자기 몸에 안 맞으면 오히려 너무 아프거나, 자극이 없어서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지만, 체형에 맞춰서 안마의자가 작동한다는 건 큰 이점인 듯 싶네요.

 

확실히 가격대가 높은만큼 다양한 기능과 우아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안마의자입니다.

 

 

500만 원 대

 

마지막 500만 원 대 안마의자 추천 제품은 바디프렌드 파라오 2 브레인입니다.

 

파라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색상이 골든으로 도배되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내는데요.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가격대별 안마의자를 쭉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마의자는 거실 한가운데에 위치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디자인 면에서도 집의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안마의자 회사들이 디자인에 공을 들이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고급진 만큼 해당 제품들의 가격대는 높은 편입니다.

 

23가지 자동코스를 지원하며 그만큼 원하는 모드에 맞춰 안마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S, L프레임 두 가지가 모두 적용되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섬세한 안마를 받을 수 있고요.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고가 안마의자의 특징인, 자동체형인식 시스템이 탑재되어 어느 체형에서도 알맞은 강도와 느낌의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탁 및 교체가 가능한 내피 시트를 사용해서 청결하게 유지가 가능하고 유지비용 또한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방원리의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부위를 자극하는 7가지 추나 코스가 있습니다.

 

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차별화된 온열 테라피 툴과 혈자리 위치를 짚어내는 자동 체형 측정 기능도 있으며, 전신을 꼼꼼하게 안마하는 4D 입체 마사지도 될뿐더러 전신을 따뜻하게 하는 3-Zone 온열시트도 있습니다.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104개의 에어백과 24개의 에어 돌기, 2개의 발바닥 롤러로 온 몸을 빠짐없이 안마하는 전신 에어백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옮긴 6가지 특별한 안마 코스 힐링 프로그램과 블루투스 헤드 스피커까지 갖춰진 안마의자이며, 프리미엄 디자인과 USB 충전까지 다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안마의자 100만 원 ~ 500만 원 대 별로 BEST 제품을 추천드렸는데요, 안마의자 최저가로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안마의자 최저가 구매하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안마의자 제품 구매하시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걸로 200만원 찾았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아보세요

 

2022 쉬워진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안내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지난 2017년 말 금융위원회는 보험업계와 함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는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해마다 약 3조 원

powerofthoughtandaction.tistory.com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총정리  (0) 2022.02.08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 2가지  (0) 2022.02.08
중고차 시세표 꿀팁 상세 안내  (1) 2022.02.08
자동차 경매 방법 및 절차  (3) 2022.02.08
자동차 대출 모든 것  (2) 2022.02.0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