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갤럭시 노트20 최저가 썸네일

갤럭시 노트20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요즘 삼성 전자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갤럭시 노트20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카메라 성능 등 스펙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 ​특히 아이폰12가 출시되면서 갤럭시 노트20에 보조금을 많이 넣어서 팔고 있다고 볼 수가 있는데요.

 

삼성 전자 갤럭시 노트20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최저가를 알아보고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20 최저가 구매하기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글을 참고 하시어 휴대폰 구매를 진행하신다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저렴한 가격에 갤럭시 노트20을 구매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갤럭시 노트20 은 대표 색상 미스틱 브론즈 외에도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레드, 미스틱 블루, 미스틱 핑크 등 총 5가지로 나왔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갤럭시 노트20 가격 상징인 S펜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옮겨져서 디자인 일체감은 한결 좋아졌지만 ​ 기존 노트 시리즈들을 사용해왔던 분들이라면 저처럼 약간 어색한 감이 있을 겁니다.

 

삼성 여러 폰에 적용됐던 엣지 패널 대신 평탄하고 두께가 균일한 플랫 패널이 적용돼서 터치 오류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전면에는 삼성전자 제조 공장에서 부착한 보호 필름이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으며​ 후면 부분도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는데 이건 임시방편 용으로 배송 중 스크래치 방지 목적으로 붙인 거라 곧장 떼고 케이스를 껴주는 게 좋습니다.

 

갤럭시 노트20은 6.7인치 화면 크기와 인피니티_O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는데 ​ 전면 펀치 홀이 더 작아져서 실제로 영상 볼 때 몰입감이 더욱 더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박스 안 패키지는 앞전에 사용했던 폰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다만 오직 삼성 폰에만 제공되는 투명 케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고 ​ 유선 충전기가 급속이라 잠시만 꼽아놔도 100%까지 금방 충전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전면 상단 중앙에 위치한 1,000만 화소 셀피 카메라는 촬영 중 뷰티 보정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도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으며 셀피 촬영 중 프레임 안에 2명 이상이 인식되면 화각이 자동으로 넓어져서 편리하게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후면 카메라는 일명 신호등 카메라로 불리는 인덕션 카메라가 적용되었는데, 실제로 보면 카메라 툭 튀어나온 것이 적고 카메라 모듈이 기기 색상보다 진한 톤으로 되어 있어서 투톤 매칭이 잘 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갤럭시 노트20 후면 카메라는 전작 대비 몇 배나 높은 화소수를 자랑하는 고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해서 화질이 정말 또렷하게 잘 나옵니다.

 

사람의 두뇌에 해당하는 AP는 노트 시리즈 최초로 퀄컴의 스냅드래건 865+가 탑재되었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865+가 탑재되면서 3D 그래픽 모바일 게임도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특히 배터리 수명을 모니터링하는 AI 기술도 새롭게 적용되어 앞전에 출시됐던 제품들보다 배터리 수명도 더욱 오래가는 편입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그래도 이번 S펜엔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여러 기능이 다수 추가돼서 여러모로 활용가치가 높다고 하네요.

 

아까 위에서 알려드렸다시피 이번 갤럭시 노트20 가격은 플랫 패널이 적용돼서 그립감이 좀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사이드 부분이 둥글둥글하게 마감처리되어서 에지 패널이 적용된 타 삼성 폰과 같이 그립감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무게를 최소화시켜서 휴대성 역시 뛰어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갤럭시 노트20 가격은 4,300mAh 배터리와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을 지원하는 올데이 인텔리전트 배터리가 적용돼서 보조 배터리 없이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을 싸게 구매하려고 하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바꿀 시기가 되면 어디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곳에서 휴대폰 싸게 살 수 있는지 많이들 알아보십니다.

kimailhobbylif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