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썸네일

읽고 싶었던 책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재고가 없어서 헛걸음한 적 있으신가요? 이렇게 헛걸음하지 않기 위해서는 방문하는 서점에 먼저 책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서점에 헛걸음하지 않기 위한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설명해드리고 나우드림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해 책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하고 싶다면 영풍문고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최상단 검색창에 재고 확인하고 싶은 책 제목을 검색합니다.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1

 

2. 저는 현재 베스트셀러 책 중 하나인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를 검색했습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빨간 박스 표시되어있는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을 눌러줍니다.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2

 

3. 이렇게 영풍문고 지점들이 가나다 순으로 쫙 나오는데 지점명 밑에 표시되는 숫자들이 해당 책의 재고를 뜻합니다.

 

즉 강남역 지점에는 제가 찾는 책의 재고가 213권이 있다는 거죠.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3

 

4.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강남역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책의 상세 정보가 나오고 지점 내 도서의 위치까지 표시가 됩니다.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4

처치곤란 중고책 처리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영풍문고 나우드림으로 책 싸게 사는 법

 

영풍문고에는 '나우드림'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나우드림'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나우드림 신청을 하면 서점에 가서 책을 찾을 필요 없이 바로 계산대에서 계산하고 책을 받아갈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게다가 나우드림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책 찾을 수고도 덜고 할인도 받고, 이 정도면 이용하지 않으면 손해인 서비스입니다.

 

지금 이 나우드림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를  차례차례 설명드리겠습니다.

 

1. 아까와 같이 재고를 확인하는 화면에서 오른쪽에 빨간 박스 표시되어있는 나우드림을 클릭해줍니다.

영풍문고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 방법 1

 

2. 나우드림을 클릭하면 아까와 같이 여러 지점명들과 책 재고가 뜨는데 여기서 자신이 방문할 지점을 클릭해주면 아래 화면과 같이 장바구니에 책이 담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책과 수량을 확인하시고 아래 수령 지점 선택에서 방문 예정인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영풍문고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 방법 2

 

3. 지점 선택 후 좌측 하단에 '나우드림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안내 화면이 뜹니다.

 

지점을 확인하고 18시 이후에 나우드림 주문하시면 내일 방문 수령 가능하다고 하네요.

 

※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영풍문고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 방법 3

이렇게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과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책 재고 같은 경우엔 실시간으로 재고 수량이 변하므로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라면 꼭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지점별로 영풍문고 운영시간이 다르니 인터넷으로나 전화로 서점이 열려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어차피 서점에 가서 구매할 거라면 나우드림 서비스를 꼭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2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