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뉴캐슬 아스널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22년 5월 17일 화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4시에 뉴캐슬과 아스널이 맞붙습니다. 뉴캐슬 아스널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 방법 및 아스널 뉴캐슬 경기 분석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캐슬 아스널 무료 중계 시청 방법

22년 5월 17일 화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4시에 뉴캐슬 아스널 경기가 시작됩니다.

뉴캐슬 아스널 경기 일정

뉴캐슬 아스널 경기 중계는 아래 재생 버튼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캐슬 아스널 경기 중계 보는 곳

뉴캐슬 아스널 경기 분석

토트넘 vs 아스널의 북런던 더비가 토트넘의 3:0 승리로 끝나면서 토트넘의 챔스 진출 확률이 더 올라갔습니다.

 

토트넘과 아스날은 승점 1점 차이로 4,5위를 다투고 있으며 확률적으로는 아직까지도 아스날이 챔스 진출 확률이 더 높은데요.

 

토트넘이 4위를 탈환할 가능성은 47%인 상황입니다.

뉴캐슬은 하반기에 상승세를 달리고 있어 아스날에겐 좀 복병이 되겠습니다.

 

아스날이 남은 2경기 그러니까 에버튼과 뉴캐슬에게 모두 승리를 거두게 되면 토트넘에겐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데요.

 

아스날이 토트넘에게 패배했지만 남은 두 경기를 잘 치른다면 설욕할 수 있겠습니다.

 

뉴캐슬의 탑 플레이어는 현재 득점 5, 도움 4의 알랑 생 막시맹과 6 득점을 하고 있는 칼럼 윌슨입니다.

 

아스날의 탑플레이는 11 득점 6 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부카요 사카와 10골 2 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에밀 스미스 로우입니다.

뉴캐슬은 현재 11승 10무 15패로 리그 14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스널은 21승 3 무 12패로 4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 양팀의 맞대결에서는 모두 아스날이 2:0 또는 3:0으로 대승을 거뒀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아스날이 연승을 이어갈지가 궁금해집니다.

 

아무래도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해외 축구 팬들은 뉴캐슬이 아스널에게 승리하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스널이 승리할 확률이 훨씬 더 높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뉴캐슬 아스널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 방법 및 뉴캐슬 아스널 경기 분석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