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토트넘 팰리스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23년 5월 6일 토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1시에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가 시작됩니다. 현재 16승 6무 12패로 리그 7위에 위치해 있는 토트넘과 10승 10무 14패로 리그 11위에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인데요, 토트넘 홈구장에서 진행되며 위기에 빠진 토트넘이 팰리스를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경기입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토트넘 팰리스 분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 무료 시청 방법

23년 5월 6일 토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1시에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가 시작됩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 일정

아래 재생 버튼 클릭을 통해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토트넘 팰리스 분석

토트넘은 올 시즌 후반기 일정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리그 7위에 머물고 있는 만큼 올 시즌 4위권 진입이 사실상 어려울 전망입니다.

 

토트넘은 최근 4경기째 승리가 없고 무엇보다 큰 문제는 수비력에 있습니다.

 

4경기 15실점에다가 뉴캐슬, 리버풀, 맨유는 물론 본머스에게까지 3실점을 허용했는데요, 4위와 점차 멀어진 토트넘은 6위까지 추락했고 올해도 무관이 확정됐습니다.

 

컵대회까지 떨어져 사실상 올해 목표는 내년 챔스 티켓 확보인데 리버풀에 4실점을 헌납하며 아쉽게 무너졌습니다.

 

특히 전반에만 3실점하며 흔들렸던 토트넘은 그래도 경기는 재밌게 마무리했습니다.

 

해리 케인, 손흥민이 나란히 만회골을 넣었고, 히샬리송까지 동점골을 터뜨리며 극적인 무승부를 노렸지만 디오구 조타의 한방에 무너지며 결국은 패배했습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에버튼, 울버햄튼으로 이어지는 경기에서 승점을 1점도 챙기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는데 그래도 웨스트햄은 난타전 끝에 잡아냈습니다.

 

4대3 흥미진진한 승리였고, 2경기 연속 무승을 끊은 게 큰 수확이었습니다.


수비 불안에 흔들리는 토트넘은 크리스탈팰리스 센터백을 노린다고 알려졌는데요,  2000년생 센터백 마크 게히도 레이더망에 들었는데 이번 경기가 중요한 시험대가 될 전망입니다.

 

도저히 바뀌지 않는 주전 센터백 다이어가 이끄는 토트넘의 스리백은 역시나 이번에도 동일할 전망입니다.

 

요리스의 부상으로 골문은 포스터가 지키고, 호이비에르-스킵이 중원을 꾸립니다. 물론 100% 컨디션이 아니지만 올리버 스킵을 믿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토트넘의 현재입니다.

 

지난 라운드 드디어 골을 터뜨리며 복귀를 알린 히샬리송이 해리 케인, 손흥민과 스리톱을 꾸릴 전망입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에이스 윌프레드 자하가 결장이 유력하고 아예우, 올리세, 에두아르도 공격진의 화력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골키퍼 존스톤은 토트넘 스트라이커 공격을 막아낼 중책을 맡습니다.

 

손흥민은 그래도 꾸준히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4위 맨유와 승점 차이가 9점, 라운드는 4경기만 남아있기에 현실적으로 챔스 티켓은 불투명하다고 봐야 합니다.

 

1무 3패로 승점 6점짜리 경기는 물론 수비진 붕괴가 여파가 큽니다.

 

손흥민은 그래도 지난 리버풀전에서 클롭 감독을 상대로 1골 1어시를 기록하며 불을 뿜었습니다.

 

2016/17 시즌 이후 7년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은 물론 프리미어리그 103호 골을 기록하며 호날두와 동률을 이뤘습니다.

 

남은 경기, 특히 난타전에 능한 수정궁전에서 추가 득점을 한다면 첼시의 레전드 디디에 드록바를 제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수비진 불안에 허덕이고 있는 토트넘이지만 크리스탈팰리스 역시 최근 경기 실점이 급상승했고, 손흥민과 케인으로 이어지는 리그 탑급 듀오의 컨디션이 나쁘지 않기에 홈팀의 승리를 예상해 봅니다.

 

이렇게 토트넘 팰리스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분석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