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23년 8월 13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0시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가 시작됩니다. 프리미어 리그 1라운드 (개막 라운드) 경기로 브렌트포드의 김지수 선수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두 명의 코리안리거가 맞붙는 경기인데요, 한국인 최연소 프리미어리그 진출 선수인 김지수 선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리고 손흥민 선수가 개막전 첫 경기에서 득점포를 쏘아 올릴지 기대를 하며 지켜봐야겠습니다. 토트넘 브렌트 포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토트넘 브렌트포드 분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무료 시청 방법

23년 8월 13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0시에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가 시작됩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일정

 

아래 재생 버튼 클릭을 통해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토트넘 브렌트포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전 경기인 토트넘 브렌트포드의 경기에서는 한국 최연소 프리미어리그 진출 선수인 김지수 선수와 프리미어리그의 베테랑 손흥민 선수가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김지수 선수는 2군에서 주로 기용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선발 출전해서 맞붙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 이적 시장에서 이적설이 돌았지만 결국 토트넘에 잔류했고 그의 손-케 듀오인 해리 케인은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거의 사실상 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손흥민 선수는 히샬리송과 호흡을 맞추게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사실 많이 아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케인과 손흥민은 2015 ~ 2016 시즌부터 호흡을 맞춰 무려 8시즌 동안 EPL에서 총 47골을 합작했는데요, 손흥민이 24골 케인이 23골로 사이좋게 득점을 나눠먹었습니다.

 

스포츠 통계 전문 옵타는 새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후보로 손흥민 선수를 언급하며 "케인이  떠나면 손흥민의 책임이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손흥민

브렌트포드와 토트넘 두 팀은 2021년 리그컵 경기에서 처음 만나 현재까지 총 5번의 맞대결을 펼쳤는데요, 토트넘이 2승 브렌트포드가 1승을 기록했습니다. 브렌트포드 홈에서 토트넘은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상태입니다.

 

브렌트 포드는 프리시즌때 승리를 아예 챙기지 못했는데요, 풀햄, 브라이턴에게 2패, 잉글랜드 5부 리그팀 보어럼 우드 fc에게 1:1 무승부, 아스톤빌라 릴에게도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선수들의 몸 상태와 경기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프리시즌 무대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는 것은 사실 굉장히 아쉬운 동시에 브렌트포드의 전력을 여실히 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반면 토트넘은 프리시즌에서 화끈한 축구를 보여주었으며 레스터전을 제외한 나머지 웨스틈에게 1패, 라이언 시티, 샤흐타르에게 대승을 거두고 마지막으로 바르셀로나에게 패배를 하면서 프리시즌을 2승 2패로 마무리했습니다.

 

브렌트포드에서 눈 여겨 봐야할 선수로는 윙어로 활약 중인 음뵈모가 있는데요, 그는 지난 시즌 38경기 9득점 8어시를 기록하며 팀의 주축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주로 우측 윙어로 출전하여 드리블과 강력한 왼발 킥으로 찬스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보유한 선수입니다.

 

토트넘의 눈 여겨봐야할 키 플레이어로는 이번 시즌 영입한 최대 수확 제임스 메디슨입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제임스 매디슨

메디슨은 패스와 킥이 좋은 오른발 스페셜리스트로 탈압박과 볼 간수 능력이 뛰어나며 활동량이 굉장히 많아 팀원을 돌아주는 플레이를 하는데요,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전방 압박 및 하프 침투를 이용한 전술을 보면 메디슨은 좋은 활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해 오히려 분위기는 토트넘보다 브렌트포드가 앞섰는데 승격 이후 첫 시즌 1위를 기록하며 잔류했고 지난해에는 무려 9위를 기록하며 토트넘과 순위차이가 그렇게 크지도 않았습니다.

 

게다가 이번 이적시장에 울버햄튼의 네이션 콜린스를 비롯해 케빈샤데, 로미오 베컴(데이비드 베컴의 아들)을 데려오며 팀 스쿼드도 향상했습니다.

 

반면 토트넘은 해리 케인이 여전히 뮌헨과의 계약으로 뒤숭숭한 분위기라 개막전 이변이 발생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득점왕에 재도전하는 손흥민 선수가 시즌 첫 개막전부터 득점포를 쏘아 올릴 수 있을지가 기대가 되며 김지수 선수가 깜짝 교체를 통해 코리안 더비를 완성시킬 수 있을지도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김지수

브렌트포드 토트넘 경기 결과를 예상해 보자면 토트넘이 3:2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해 봅니다.

 

이렇게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토트넘 브렌트포드 분석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