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아스날 첼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좌표

22년 11월 6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9시에 첼시 아스날 중계가 시작됩니다. 아스날은 현재 리그 1위로 타 시즌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첼시는 6위에 위치해있습니다. 아스날 에이스였던 오바메양은 런던 라이벌 첼시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친정팀과 첫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첼시 아스날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첼시 아스날 분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첼시 아스날 무료 중계 시청 방법

22년 11월 6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9시에 첼시 아스날 중계가 시작됩니다.

첼시 아스날 중계 일정

첼시 아스날 중계 실시간 무료 시청은 아래 재생 버튼 클릭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스날 첼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첼시 아스날 경기 분석

현재 리그 1위 선두를 달리며 타 시즌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스날과 리그 6위에 올라있는 첼시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아스날의 에이스였던 오바메양 선수는 첼시 유니폼을 입게 되고 친정팀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는데요, 이적 후에도 오바메양과 아르테타 감독은 불화설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아스날을 떠난 오마베양은 10개월 사이 바르셀로나를 거쳐서 첼시에 오게 됐는데요, 이번에 첼시에 오고 나서 첫 아스날과의 만남입니다.

 

아르데타 감독이 아스날에 부임한 이후부터 규율 위반으로 스쿼드에서 제외되고, 주장까지 박탈당하는 등의 수모를 겪은 오바메양은 이적 후에 아르데타 감독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고 저격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마베양의 저격에도 불구하고 아스날은 이번 시즌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지난 시즌 8위, 5위라는 성적에서 벗어나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맨시티보다는 승점이 2점 앞서고 있고 토트넘 보다는 한 경기를 덜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5점을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첼시 아스날 중계 좌표 제수스 첼시 아스날 중계 티아고 실바첼시 아스날 중계 오바메양
첼시 아스날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아스날의 최근 5경기를 보면 3승 1무 1패로 유로파리그 원정에서 2:0으로 패배한 경기를 제외하면 흐름이 굉장히 좋습니다.

 

게다가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2시즌 동안 3승 1패로 우위에 있기도 한데요, 이런 면에서 보면 아스날이 첼시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챙기는 것이 더 확실해 보입니다.

 

아스날의 주목해야하는 선수엔 부카요 사카가 있습니다. 아스날은 리그에서 2번째로 많은 골을 넣었고 2번째로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홀란, 해리 케인처럼 골을 꾸준히 넣어주는 선수는 없는 상태입니다.

 

아스날에서 최다 골을 넣은 선수는 마르티넬리와 제수스인데, 제수스는 12경기 5골 5도움을 기록했지만 10월 1일 토트넘 전 이후 골이 없고 노팅엄전에서는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마르티넬리도 마찬가지로 노팅엄 전에서 골을 넣었지만 꾸준히 넣거나 많은 넣은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사카는 리즈전 결승골, 사우스햄튼 동점골을 기록하면서 꾸준히 골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첼시전에서 마르티넬리와 제수스가 중요한 역할을 맡고 골을 넣은 확률이 높지만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부카요 사카를 눈여겨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첼시는 아스날전에서 반전을 노려야하는 상황입니다.

 

첼시는 지그레브전 이후 꾸준히 무패행진을 이어나가다가 지난달 29일 브라이튼에게 4:1 대패를 당하며 맨유, 뉴캐슬과의 승점 간격을 좁히는데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첼시의 문제는 수비쪽에 있으며 티아고 실바가 체력적으로 얼마나 견뎌줄지가 아스날 전에서 관건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첼시 아스날 경기 결과를 예측해보자면 아스날이 첼시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아스날 첼시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아스날 첼시 경기 분석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