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취미생활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실시간 바로가기

22년 8월 29일 월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3시 45분에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가 시작됩니다. 김민재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나폴리의 경기인데요, 김민재 선수의 활약상을 확인해볼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나폴리 피오렌티나 경기 분석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22년 8월 29일 월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3시 45분에 피오렌티나 나폴리 중계가 시작됩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일정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실시간 무료 시청은 아래 재생 버튼 클릭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생중계 무료

 

나폴리 피오렌티나 경기 분석

나폴리는 현재 2승 0무 0패로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피오렌티나는 1승 1무 0패로 리그 7위에 랭크돼있습니다.

 

나폴리 스팔레티 감독의 2년차인데요, 프리시즌에서부터 무패를 달리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개막전에서부터 베로나에게 5:2 완승을 거두며 그 기대감을 충족시켜주었습니다.

 

특히나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피지컬 갑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수비력을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비록 멀티 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데뷔전 치고는 클리어링 4회, 태클 2회, 인터셉트 2회 등의 수비 기록을 보이며 매우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나폴리 sns에서는 김민재 선수의 활약상에 대한 이야기들이 자주 나왔다고 하며 현재 매체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팔레티 감독 역시 김민재 선수에게 경기 종류 후 '몇몇 장면은 클리발리를 연상케 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김민재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쿨리발리
나폴리 피오렌티나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나폴리 피오렌티나는 최근 맞대결에서 나폴리가 2승 1패로 앞서고 있는데요 최근 상승세를 탄 나폴리는 5연승 중이며 이 상승세를 피오렌티나가 과연 꺾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킥커스트는 김민재를 세리에 A 2라운드 MVP와 함께 베스트 11로 선정했습니다.

 

이 매체는 세리에A 2라운드 베스트 11 공격수로 크바라트스켈리아(나폴리)를 선정했는데요, 크바라트스켈리아는 몬자전에서 멀티골을 성공시켜 나폴리의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미드필더로는 말리노프스키(아탈란타), 찰하노글루(인터밀란), 펠리그리니(AS로마), 지엘린스키(나폴리), 베나체르(AC밀란)가 베스트 11에 포함됐고 수비수로는 김민재와 함께 패트리치(라치오), 바스토니(인터밀란), 스몰링(AS로마)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베스트11 골키퍼에는 콘시글리(사수올로)가 선정됐습니다.

 

나폴리에선 김민재와 함께 3명의 선수가 세리에 A 2라운드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고 나폴리의 스팔레티 감독은 세리에 A 2라운드 최고의 감독에 선정됐다.

나폴리 피오렌티나 스팔레티 감독베르고미 나폴리 김민재 칭찬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안내

김민재는 세리에A 무대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가운데 현지에서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민재와 쿨리발리와의 비교는 아직 시기상조지만 나폴리에 완벽하게 적응했다고 보았고 경기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고 말했습니다.

 

'동료들과의 소통은 다듬어야 할 부분이다. 장신의 김민재는 코너킥과 프리킥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 중 한 명'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수비수로 활약했던 베르고미는 "김민재는 강한 선수다. 훌륭한 피지컬과 함께 경기 내내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수비수 출신으로 이야기하자면 좋은 수비수는 기복 없이 꾸준한 활약을 펼칠 수 있어야 한다. 김민재는 좋은 수비수이자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장하는 선수"라며 김민재의 기량을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상승세를 탄 나폴리의 3:1 승리가 예상됩니다.

 

이렇게 나폴리 피오렌티나 중계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나폴리 피오렌티나 경기 분석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